HAEUM

반응형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 <누구보다 뜨거웠던 여름날의 추억> 


첫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ygk 국토대장정


노스페이스 국토대장정


동북아대장정


아시아대장정



여러가지 대장정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인


박카스 국토대장정이라고도 불리었던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드디어 국토대장정 후기 쓰게 됬습니다...ㅎ)



저는 21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을 다녀오고 


1년이 다 되가는 이 시점에서 


마침 오늘 합격자 발표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예비 참가자 여러분에게


"생생한 후기"


"여러가지 팁"


"대장정을 통해 제가 얻은것"


이렇게 세가지 정도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떤것들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이제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우선 


"제 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에 참가하게 될 예비 참가자 여러분들의 


대장정에 대해서 알아 보면서 


저도 추억 회상을 하면서 


국뽕에 ??

(예비 참가자 여러분들도 다녀오시면 다 느끼게 될것입니다)


빠지면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아~





제 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포스터 


    


우와 벌써부터 반가운 얼굴들이 보입니다.


저는 두분과 행진 도중에 다른 대원들보다 


많이 마주치고 걸을 수 있어서 얘기도 많이 했다고 


생각이 드는데 두 분다 열정이 대단하신 분들이에요.



벌써부터 다들 보고 싶다구요


21기 다들 어딨냐구요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공식 블로그에서 


대장정 포스터 모델 주인공들과 인터뷰 한것을 보시는 것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것 뿐만아니라 


제23회 포스터 모델을 노리신다면 꼭 확인 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21회 대장정 포스터는 하나였는데 


22회라서 숫자 2가 두개라서 포스터가 두개라는 썰들이 많은데요?


그 사실에 대해서는 예비 참가자 여러분이 


물어봐 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덕분에 저희 21기가 포스터 모델이 2명이라는 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볼때마다 뿌듯해요!!!!!




!!


 자 예비 22기 대원 여러분 수도 없이 많이 보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예비 22기 대원 여러분들이 최종합격자로 올라가시고 


자진 포기하시지만 않는다면 


무려 20박 21일동안의 다양한 경험을 가져다 줄  573KM의 국토대장정 코스입니다.

(20박 21일 전혀 길지 않아요... 걱정하지마세요 시간 너무 잘 갑니다.)


573KM의 행진 코스에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예비 참가자 여러분들은 다들 눈치 채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


금강산


네 뭐라구요 ?????


금강산 ????


네 맞습니다 금강산 




대장정 모집 공고가 올라가기전부터 


뉴스 기사 및 여러가지 21기피셜이 돌면서 


진짜 북한을 간다고? 에이 설마 이런 말들을 들으면서 시간이 지났는데


결국에는 동아제약피셜로 행진코스에 두둥 하고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잘 다녀오세요. 부럽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대장정을 하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그 경험과 더불어 북한을 가다니 여러분은 성공하셨습니다.



......


글을 쓰다 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대장정까지 64일 정도 남은걸로 알고 있는데 D-60 전까지 


제가 알려 드리고자 하는 것들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오늘 글을 괜히 쓴것 같아요. 


뽕에 빠져


밤새 사진첩들을 뒤져봐야겠습니다.


저는


제 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예비 대원 여러분들의 완주를 항상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여러분들 


"언제까지나 함께 건강하게"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