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UM

<토스카드>

2019. 4. 18. 22:00
반응형

<토스카드>

토스카드(toss 카드)!!!!! 색깔마저 영롱 그 자체 토스카드 실물은 거울 카드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스카드 블랙 보다 토스카드 실버가 이쁜것 같습니다. 토스카드 스티커도 같이 온대요!!)





좋은 카드는 여러분 모두가 바라는 것입니다.

카드의 종류가 많은 이 현실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그만큼 카드는 다양합니다. 


그러한 점에서 우리가 여러 카드를 비교해야 하는 이유는 각자의 소비습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토스카드 과연 어떤 카드일까요? 


그 모든면을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카드


◎ ATM 출금 수수료 무제한 무료(2019년 12월 31일까지 무료지원) 

    - ATM 출금수수료 무제한 무료

     

      롯데(일부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효성(GS25, 미니스톱, 서울 지하철1-4호선, 부산1-3호선)

      한국전자금융(CU, 지하철1호선, 인천 지하철, KTX 기차역) 

      

    

    - 더 많은 ATM에서 출금 수수료 무제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가 제휴처 확보시 토스앱을 통해 즉시 공지 예정입니다.


→ 출금 수수료 무제한이라니!!! 완전 혜자 카카오카드등 출금 수수료 무료 정책이 진행중인만큼 토스카드도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기간을 연장하거나 무제한으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잔돈저축 

    - 카드 사용 후 남은 잔돈을 알아서 모아드립니다.


    - 토스카드 결제 시 천원 미만의 잔돈이 발생하면, 토스 자동저축 계좌에 저축합니다. 쓰면 쓸 수록 모이는 토스카드 잔돈 저축으로 소비와 저축을 함께 관리하세요.


 → 진짜 100원 단위 돈의 가치를 적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내용입니다. 천원 미만의 잔돈을 자동으로 모아줘서 소비를 하더라도 저축이 되는 이 느낌 얼른 느껴보고 싶습니다.

◎ 토스 앱으로 쉽고 빠르게

    - 토스 앱에서 간편하게 카드 개설 및 관리, 조회, 분실신고, 일시정지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대중적인 카드사들과는 다르게 모바일 비대면으로 토스 공인인증서센터를 통한 고객센터 역할을 쉽고 빠르게 이용 할 수있다는 장점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는 효과만점이네요.





모두 여기 주목해주세요 


토스카드 열풍이 일어나기 시작한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는 쓸 때마다 33%의 확률로 무려 10% 토스카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캐시백 부문에서는 토스카드 캐시백이 1등이라고 합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이 모든 혜택들을 누려 볼 수있다는점 또한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궁금한점들(토스카드 사용법, 토스카드 배송조회, 토스카드 교통카드 기능 토스카드 혜택 토스카드 등록 등)은 토스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궁금증이 해결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분들이 토스카드 발급을 받으시고 토스카드 계좌 토스카드 등록을 하시고 토스카드 혜택을 많이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토스에서는 토스 5만원 상품권, 토스 행운퀴즈, 토스 공기청정기, 등 여러가지 이벤트들을 한다고 하니 많이 참여하셔서 많은 혜택들을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토스카드 사용자분들의 많은 캐시백 후기를 이미지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신분들께 소정의 기프트콘(박카스F)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그것이알고싶다 - <토스카드> 편을 마치고 다음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