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UM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 <롯데리아 지파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에 여행을 간다면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꼽히고 있는 


얼굴만한 거대한 크기


'지파이'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 같아요.



대만의 지파이 


먹지는 못해도 


사진 한번 보고 가실게요 

 

.

.

.

.


주목해주세요 


롯데리아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이제 대만 갈 비행기 값으로 


지파이 맘껏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바로


<롯데리아 지파이> 에 


 대해서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모델분에


얼굴이 다 가려질거만 같은데요?


크기만으로도 일단 압도 당하네요.


우선


롯데리아 지파이 드시고 싶어도 


마음대로 드실 수 없다는 사실 !!!





네???????





롯데리아에서는 아직 정식 출시 메뉴가 아니라 


아직 테스트 상품으로 


전 매장 출시는 미정인 상태이며 


일부 매장에서만 구입하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ㅠ

(롯데리아 홈서비스도 판매중인 매장만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롯데리아 지파이를 판매중인 


롯데리아 지파이 매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파이를 판매중인 롯데리아 10개 지점입니다.


(얼른 전국 매장 출시 해달라구요)



저는 지방러라 먹어보지 못했지만 


먹어본 친구들에 후기에 따르면 


대만 지파이는 향신료가 강한 반면에 


롯데리아 지파이는 향신료 향이 조금 덜해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다고 하는데요

(사람마다 다를테니 이건 PASS)


롯데리아 지파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들었는데요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ㅈㅅ합니다.....



바로 


지파이에 시드닝을 추가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드닝 추가는 200원 추가가 되며 


어니언, 칠리, 치즈


세 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니 

 

드실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드셔보시고 


저도 알려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롯데리아 지파이 맛은


고소한맛


 하바네로 


2가지맛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가격은 


단품 3200원 


콤보 3800원


이라고 합니다.


(매장마다 가격차이가 조금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롯데리아에서는


롯데리아 5월행사, 롯데리아 더블x2 및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

.


이것으로 그것이 알고싶다 - <롯데리아 지파이> 편을 마치며 


다음 주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1일 1지파이 합시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